⚡합류하게 될 팀을 소개해요
Product & Business 본부
초기 아이디어 단계부터 제품 출시, 그리고 성장 전략 수립까지 제품과 비즈니스 전반을 주도하는 조직입니다.
- 개발, 디자인, 데이터, 마케팅 등 다양한 조직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“기술로 만드는 스트레스 프리 리커머스 경험”을 만들어 나가고 있어요.
- 중고 거래를 더욱 활성화함으로써 세상 모든 물건에 가치를 부여하고 소비를 지속 가능하게 한다는 비전에 공감하는 분을 찾고 있어요.
PayBiz 팀
번개장터의 핵심 기능인 거래의 안전성과 편의성, 혜택을 보장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은 팀입니다.
- 결제 서비스 운영, 결제 데이터 관리, 정산, 대금 지급, 결제 관련 신사업 및 프로모션 기획 등 결제 관련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며, 사용자와 파트너사 모두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결제 환경을 구축하고 있어요.
-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카드사 프로모션, 무이자 할부, 포인트 적립 등 사용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, 결제 관련 신사업 진행 시에는 비용, 수수료율, 법적 이슈 등 모든 사업 전반의 검토를 담당하고 있어요.
- 마치 쇼핑몰의 계산대가 매장 경험의 마지막 순간을 결정짓는 것처럼, PayBiz팀은 사용자의 거래 경험을 완성하는 역할을 해요.
| 합류하면 함께 할 업무에요
- 결제 성과 데이터 지표 관리 및 분석
- 결제 수단별 제휴 마케팅 및 프로모션 기획
- 파트너사 프로모션 운영 및 정산
- 금융 및 PG 파트너사와의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이슈 조율, 제휴 기획 및 성과 관리
- 포인트 사업과 관련된 전반적인 운영/전략/프로모션 업무 및 제휴 사업 발굴
|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
- 3년 이상의 서비스 운영, 기획, 프로모션 경험이 있으신 분
- 다양하고 복잡한 문제를 주도적으로 분석하고 해결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
- 사용자 행동 데이터, 시장 데이터 등을 활용하여 서비스 개선 및 신규 기회를 발굴할 수 있으신 분
|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아요
- 3년 이상의 페이먼트 서비스 기획/운영 경험을 보유하신 분
- 이커머스 및 온라인 결제 트렌드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추신 분
- 성과 관리, 서비스 기획 및 전략 수립에 능통하신 분
- SQL 등 데이터 분석 툴 활용 능력이 뛰어나신 분
- 서비스 기획자 및 개발자와의 협업 경험이 있으신 분
- 논리적이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갖추신 분
⚡이런 성장을 기대할 수 있어요
- 누적 가입자 2천만, DAU 100만 트래픽을 가진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더 좋은 서비스와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경험을 쌓을 수 있어요.
- 급변하는 이커머스 및 핀테크 시장에서 번개장터의 결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,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며 직접적인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할 수 있어요.
- 결제 시스템 운영부터 파트너십 구축까지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며 결제 비즈니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어요.
➡️ 합류 여정은 다음과 같아요
서류 전형 > 1차 인터뷰 > 2차 인터뷰 > 3차 인터뷰 > 최종 합격
※ 2차 인터뷰 전형에서는 후보자 분의 동의를 받아 레퍼런스 체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※ 전형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일부 추가/생략될 수 있습니다.
📢 지원 전 확인해주세요
- 이력서는 자유 양식으로 지원해 주세요.
- 번개장터는 지원자의 역량을 최우선적으로 검토하고 있어요. 이력서 제출 시 직무와 무관한 사항 (구직자 본인의 용모ㆍ키ㆍ체중 등의 신체적 조건, 구직자 본인의 출신지역ㆍ혼인여부ㆍ재산, 직계 존비속 및 형제자매의 학력ㆍ직업ㆍ재산 등)과 연봉 정보는 삭제 후 지원 부탁 드립니다.
- 입사 후 적응을 위한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.
- 입사지원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-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.
- 지원자가 제출 서류에 대한 삭제를 요청할 경우 [email protected]로 문의하시면 지체 없이 제출 서류를 파기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