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and Marketer
직군Business
경력사항경력 3~6년
고용형태정규직
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38길 12, 마제스타시티 타워 2, 10층

번개장터를 소개해요

옷장 깊숙한 곳에 놓인 재킷

먼지 쌓인 태블릿 PC

더 이상 손이 가지 않는 명품 지갑

지금도 번개장터에서는 이 모든 물건들이 재발견되어 누군가의 새로운 가치가 됩니다.


번개장터는 오늘도 ‘세상 모든 물건에 가치를, 소비를 지속 가능하게‘라는 비전 아래, 스트레스 프리 중고거래(리커머스) 경험을 선사하는 사용자 중심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.

이제는 소비의 한 장르가 되어버린 중고거래. C2C 리커머스의 미래를 치열하게 고민하고 그 희열을 함께 나누고 싶은 분이라면 번개장터에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해 보세요.


합류하게 될 팀을 소개해요

  • 번개장터 Brand Communications팀은 더 많은 사람이 번개장터를 알고(브랜드 인지도), 번개장터를 통해 지속 가능한 소비를 하고(브랜드 가치 성장), 번개장터라는 브랜드를 좋아하게(브랜드 선호도)만드는 일을 해요.
  • 번개장터 Brand Communications팀의 목표는 번개장터가 중고거래의 표준이자 가장 좋아하는 중고거래 앱이 되도록 하는 것이에요.
  •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APP, Social Media, BTL 등 360° 채널을 활용하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해요.
  • ‘세상 모든 물건에 가치를, 소비를 지속 가능하게’ 라는 비전에 공감하며, 스트레스 없는 리커머스를 위한 솔루션을 끊임없이 함께 고민할 동료를 찾고 있어요.


합류하면 함께 할 업무에요

  • ‘번개 플리마켓’ 프로젝트를 중심으로, 번개장터의 대중적 브랜드 인지와 호감을 높이는 임팩트 있는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전개해요.
  • ‘번개 플리마켓’의 브랜딩을 강화하고, 신규 파트너십을 포함한 다양한 영역에서 브랜드 마케팅 기회를 발굴하고 성과를 만들어요.
  • 번개장터의 대내외 브랜딩 이니셔티브와 핵심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에 기여할 수 있는 목표를 주도적으로 설정하고, 360° 마케팅 액션을 완성도 높게 실행해요.


이러한 경험을 할 수 있어요

  • 누적 가입자 2천만, DAU 100만 트래픽을 가진 중고거래 플랫폼의 국민앱으로의 도약 및 글로벌 포지셔닝을 리드하는 경험을 쌓을 수 있어요.
  • 프로페셔널한 동료들과 데이터, 유저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치열하게 고민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어요.


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

  • 캠페인/프로젝트 목표 설정부터 기획 및 실행, 결과 분석까지 ‘BTL 브랜드 마케팅’ 전 과정을 직접 주도하고 실행해 보신 분
  • 구조적인 사고를 통한 문제 해결을 즐기며, 최소 리소스로 최상의 결과를 만든 프로젝트 관리 및 프로세스 개선 경험이 있는 분
  •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를 기반으로, 새로운 브랜딩 이니셔티브를 발굴하고 실행해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보신 분
  • 인하우스 브랜드 마케터로서 브랜드의 대중적 인지 또는 호감을 높인 경험이 있으신 분, 또는 광고 대행사/브랜드 컨설팅에서 대중적으로 성공한 마케팅 액션을 직접 기획하고 주도한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다양한 전문성을 지닌 동료 및 내외부 파트너들과 원활한 협업이 가능하신 분


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아요

  • 중고거래 문화/번개장터 서비스에 대한 깊은 관심이 있는 분
  • IT/커머스 업계 또는 스타트업 근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


합류 여정은 다음과 같아요

  • 서류 전형 > 1차 인터뷰 > 2차 인터뷰 > 최종 합격

※ 2차 인터뷰 전형에서는 후보자 분의 동의를 받아 레퍼런스 체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※ 전형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어요.


복지 패키지를 소개해요


지원 전 확인해주세요

  • 이력서는 자유 양식으로 지원해 주세요.
  • 지원자가 주도하여 실행한 캠페인/프로젝트를 확인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필수 첨부해주세요.
  • 포트폴리오에는 숫자 하나로 대변되는 전체 성과나 팀 단위의 최종 아웃풋만 기재하기 보다는 아래 내용을 상세 기술해주세요. - 캠페인/프로젝트를 한 마디로 정의하면?, 진행 배경과 목적, 핵심 전략과 수립의 근거, 본인의 역할과 특히 기여한 바 - 브랜드 또는 비즈니스에 기여한 정량/정성적 성과 및 회고
  • 번개장터는 지원자의 역량을 최우선적으로 검토하고 있어요. 이력서 제출 시 직무와 무관한 사항 (구직자 본인의 용모ㆍ키ㆍ체중 등의 신체적 조건, 구직자 본인의 출신지역ㆍ혼인여부ㆍ재산, 직계 존비속 및 형제자매의 학력ㆍ직업ㆍ재산 등)과 연봉 정보는 삭제 후 지원 부탁 드립니다.
  • 입사 후 적응을 위한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.
  • 입사지원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•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.
  • 지원자가 제출 서류에 대한 삭제를 요청할 경우 join@bunjang.co.kr로 문의하시면 지체 없이 제출 서류를 파기합니다.
공유하기
Brand Marketer

번개장터를 소개해요

옷장 깊숙한 곳에 놓인 재킷

먼지 쌓인 태블릿 PC

더 이상 손이 가지 않는 명품 지갑

지금도 번개장터에서는 이 모든 물건들이 재발견되어 누군가의 새로운 가치가 됩니다.


번개장터는 오늘도 ‘세상 모든 물건에 가치를, 소비를 지속 가능하게‘라는 비전 아래, 스트레스 프리 중고거래(리커머스) 경험을 선사하는 사용자 중심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.

이제는 소비의 한 장르가 되어버린 중고거래. C2C 리커머스의 미래를 치열하게 고민하고 그 희열을 함께 나누고 싶은 분이라면 번개장터에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해 보세요.


합류하게 될 팀을 소개해요

  • 번개장터 Brand Communications팀은 더 많은 사람이 번개장터를 알고(브랜드 인지도), 번개장터를 통해 지속 가능한 소비를 하고(브랜드 가치 성장), 번개장터라는 브랜드를 좋아하게(브랜드 선호도)만드는 일을 해요.
  • 번개장터 Brand Communications팀의 목표는 번개장터가 중고거래의 표준이자 가장 좋아하는 중고거래 앱이 되도록 하는 것이에요.
  •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APP, Social Media, BTL 등 360° 채널을 활용하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해요.
  • ‘세상 모든 물건에 가치를, 소비를 지속 가능하게’ 라는 비전에 공감하며, 스트레스 없는 리커머스를 위한 솔루션을 끊임없이 함께 고민할 동료를 찾고 있어요.


합류하면 함께 할 업무에요

  • ‘번개 플리마켓’ 프로젝트를 중심으로, 번개장터의 대중적 브랜드 인지와 호감을 높이는 임팩트 있는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전개해요.
  • ‘번개 플리마켓’의 브랜딩을 강화하고, 신규 파트너십을 포함한 다양한 영역에서 브랜드 마케팅 기회를 발굴하고 성과를 만들어요.
  • 번개장터의 대내외 브랜딩 이니셔티브와 핵심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에 기여할 수 있는 목표를 주도적으로 설정하고, 360° 마케팅 액션을 완성도 높게 실행해요.


이러한 경험을 할 수 있어요

  • 누적 가입자 2천만, DAU 100만 트래픽을 가진 중고거래 플랫폼의 국민앱으로의 도약 및 글로벌 포지셔닝을 리드하는 경험을 쌓을 수 있어요.
  • 프로페셔널한 동료들과 데이터, 유저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치열하게 고민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어요.


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

  • 캠페인/프로젝트 목표 설정부터 기획 및 실행, 결과 분석까지 ‘BTL 브랜드 마케팅’ 전 과정을 직접 주도하고 실행해 보신 분
  • 구조적인 사고를 통한 문제 해결을 즐기며, 최소 리소스로 최상의 결과를 만든 프로젝트 관리 및 프로세스 개선 경험이 있는 분
  •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를 기반으로, 새로운 브랜딩 이니셔티브를 발굴하고 실행해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보신 분
  • 인하우스 브랜드 마케터로서 브랜드의 대중적 인지 또는 호감을 높인 경험이 있으신 분, 또는 광고 대행사/브랜드 컨설팅에서 대중적으로 성공한 마케팅 액션을 직접 기획하고 주도한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다양한 전문성을 지닌 동료 및 내외부 파트너들과 원활한 협업이 가능하신 분


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아요

  • 중고거래 문화/번개장터 서비스에 대한 깊은 관심이 있는 분
  • IT/커머스 업계 또는 스타트업 근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


합류 여정은 다음과 같아요

  • 서류 전형 > 1차 인터뷰 > 2차 인터뷰 > 최종 합격

※ 2차 인터뷰 전형에서는 후보자 분의 동의를 받아 레퍼런스 체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※ 전형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어요.


복지 패키지를 소개해요


지원 전 확인해주세요

  • 이력서는 자유 양식으로 지원해 주세요.
  • 지원자가 주도하여 실행한 캠페인/프로젝트를 확인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필수 첨부해주세요.
  • 포트폴리오에는 숫자 하나로 대변되는 전체 성과나 팀 단위의 최종 아웃풋만 기재하기 보다는 아래 내용을 상세 기술해주세요. - 캠페인/프로젝트를 한 마디로 정의하면?, 진행 배경과 목적, 핵심 전략과 수립의 근거, 본인의 역할과 특히 기여한 바 - 브랜드 또는 비즈니스에 기여한 정량/정성적 성과 및 회고
  • 번개장터는 지원자의 역량을 최우선적으로 검토하고 있어요. 이력서 제출 시 직무와 무관한 사항 (구직자 본인의 용모ㆍ키ㆍ체중 등의 신체적 조건, 구직자 본인의 출신지역ㆍ혼인여부ㆍ재산, 직계 존비속 및 형제자매의 학력ㆍ직업ㆍ재산 등)과 연봉 정보는 삭제 후 지원 부탁 드립니다.
  • 입사 후 적응을 위한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.
  • 입사지원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•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.
  • 지원자가 제출 서류에 대한 삭제를 요청할 경우 join@bunjang.co.kr로 문의하시면 지체 없이 제출 서류를 파기합니다.